저소득층 아동 가정에게 큰 힘이 되고자 후원자님과 냥이아빠가 함께 진행했던 기부 프로젝트! 인큐베이팅 후원자님이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들은 지영이네 가정에게 어떻게 전달되었을까요?
지원전 - "마음 편하게 씻고, 걱정없이 잠들고 싶어요"
지영이네 가족은 아빠의 폭력을 피해 외할머니 댁에서 생활을 이어가고 있었는데요. 좁고 열악한 주거 환경으로 인해, 지영이네 세 남매와 엄마는 생활과 학업에 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화장실이 집 외부에 있어 날이 추워지면 물이 얼어버려 씻을 엄두도 내지 못하였습니다. 지영이가 살고 있는 집은 주택공사 전세임대주택으로 선정이 되었지만, 보증금을 마련할 여력이 없어 이사를 하지 못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. 지원 후 - "이젠 엄마, 언니, 오빠와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요"
인큐베이팅 후원자분들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에 이랜드재단이 매칭을 하여 지영이네 가정의 주거환경개선비로 지원이 되었습니다. 지영이네 가족은 후원자님의 따뜻한 도움으로, 좁고 열악한 주거 환경을 벗어나 편안한 보금자리로 옮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젠 집 안에 화장실도 생겨 겨울에도 편하게 씻을 수 있고 삼남매가 마음껏 공부할 수 있는 환경도 마련되었습니다. 후원자님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삼남매의 어머님께서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셨습니다. "후원자님 덕분에 삼남매를 좀 더 좋은 환경에서 키울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드립니다" 지영이네 가정에 웃음과 희망을 전달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|